실력파 배우 유하복, ENA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이진욱과 호흡

‘나의 해리에게’ 캐스팅 유하복…탄탄한 연기 내공 돋보여 유하복, ‘나의 해리에게’ 캐스팅…신혜선 돕는 따뜻한 주임으로 활약

2024-09-04     이윤영(진실타임스)
배우 유하복 [매니지먼트 H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유하복이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출연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H는 “유하복이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의 김주임 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지니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극본 한가람/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구 남자친구 ‘현오(이진욱 분) ’의 마음속 감춰뒀던 상처를 치유하는 행복 재생 로맨스. ‘마당이 있는 집’, ‘스물다섯 스물하나’, ‘너는 나의 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 받은 ‘히트 메이커’ 정지현 감독과 ‘날씨가 좋으면 찾아 가겠어요’를 집필한 ‘감성 메이커’ 한가람 작가가 설렘과 행복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로맨스의 정수를 선보인다.

 유하복은 미디어N서울주차장의 주임으로 사람을 잘 이해하고 공감 할 줄 아는 인격을 가진 인물로 섬세한 연기력을 통해 표현한다. 또한, 주차관리소 직원으로 일하는 신혜선 배우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개성 있는 실력파 배우로 내공을 쌓아 온 유하복은 영화 ‘투캅스’, ‘쉬리’, ‘와일드 카드’, ‘풍산개’, ‘황해’, ‘변호인’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낙원’, ‘수사반장’,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려 왔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마우스’ 등 에서 묵직하고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유하복이 출연하는 ‘나의 해리에게’는 지니TV와 지니TV 모바일, ENA를 통해 오는 9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배우 유하복 [매니지먼트 H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