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임명 → 축하공연 “뜻깊고 행복”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 트렌드지,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격 높였다 ‘K-컬처 홍보대사’ 트렌드지의 영향력은 어디까지?…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로 재능 나눔

2023-11-20     이윤영(진실타임스)
그룹 트렌드지(TRENDZ)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의 격을 높였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7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홍보대사 위촉식 및 축하공연을 가졌다. 이 날, 배우 안재현과 함께 홍보대사에 선정된 트렌드지는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뜻깊고 행복하다”란 소감을 남겨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트렌드지는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 축하공연도 가지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축하무대에서 트렌드지는 자신 만의 길을 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MY WAY’ 무대를 먼저 선보이며 응원을 전했다.

 축제의 열기가 고조 되자, 트렌드지는 ‘VAGABOND’(배가본드) 무대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 후 멤버 윤우는 “영화제에서 무대는 처음이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은일은 “제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는데, 영화과 친구들이 출품을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 그 때 기억이 좋은 추억이 됐다고 했는데 여러분들도 큰 발전을 이뤄 내셨으면 좋겠다”라며 기운을 북돋았다.

 마지막으로 트렌드지는 희망적인 분위기의 ‘NEW DAYZ’(뉴 데이즈)로 마지막 무대를 준비,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며 이번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처럼 트렌드지가 국내외 행보와 글로벌 팬덤을 구축해 온 점을 인정 받아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만큼, 다음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23회 대한민국국제청소년영화제를 마무리한 트렌드지는 향후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방면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