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드림루키’로 고양 스타디움 입성…첫 ‘드림콘서트’서 휘몰아친 파워+청량 퍼포먼스 → 라이브 ‘화제’
상태바
파우, ‘드림루키’로 고양 스타디움 입성…첫 ‘드림콘서트’서 휘몰아친 파워+청량 퍼포먼스 → 라이브 ‘화제’
  • 이윤영(진실타임스)
  • 승인 2024.10.20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파우, ‘드림콘서트’ 첫 출격…‘K-슈퍼루키’ 입증한 독보적 아이덴티티 “고양벌 설렘으로 달궜다”
‘설렘충전돌’ 파우, 팬심 자극한 ‘드림콘서트’ 속 무대 장인 포스…오는 21일 컴백 전 ‘입덕 맛집’ 입소문
그룹 파우(POW) [‘드림콘서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파우(POW) [‘드림콘서트’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파우(POW)가 ‘드림루키’로 고양종합운동장에 입성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19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제30회 드림콘서트’(이하 ‘드림콘서트’)에 출연했다. 파우는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해외진출에 발판이 돼주고자 기획된 ‘드림루키’ 이벤트에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드림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드림콘서트’ 첫 출연인 만큼, 이날 파우는 자신감과 함께 그룹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관객의 무한 입덕을 불러 일으켰다. 파우는 ‘Favorite’(페이버릿)과 ‘Valentine’(밸런타인) 총 2곡의 무대를 선사,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멤버들은 싱그러운 비주얼로 한 번, 달콤한 음색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또 한 번 팬심에 불을 지폈다. 풋풋한 사랑 고백 속 다채로운 끼까지 발산한 파우는 K-POP 팬덤의 환호와 함께 꿈의 무대를 물들였다.

 앞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라이브 맛집’으로 떠오른 파우는 이번 무대에서 매력 포텐을 터뜨리며 ‘입덕 맛집’으로도 눈도장,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보컬,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까지 완벽한 기승전결을 선보인 파우는 ‘드림콘서트’에서 다시 한 번 팬들의 설렘을 충전 시키며 다가오는 21일 컴백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우는 21일, 약 9개월 만에 두 번째 EP앨범 ‘Boyfriend’(보이프렌드)로 컴백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Boyfriend’를 비롯해 ‘i’(아이), ‘BAE’(배), ‘Sunset’(선셋)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Boyfriend’는 에이브릴 라빈의 ‘Girlfriend’(걸프렌드)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파우만의 발칙한 틴팝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파우의 두 번째 EP앨범 ‘Boyfrie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주요기사